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현아 채진 사생활 핫팬츠 반바지 논란 게임

조현아 채진 사생활 핫팬츠 논란 게임 


고 하루만에 괜찮아 졌다고 지가 전에 그러더만 갑자기 관심도 없는데 나와서 왠 사과야? 앨범에 타격이 좀 있었나보네. 니들이 다 그런 계산으로 나와서 하는 쇼... 사과를 왜 해? 그냥 어반자카파 이미지가 너무 홀딱 깬거지.


 술좀 마시고 놀다가 한판할 수도 있는거지 쟤가 뭐 수도승이나 수녀냐



이내용이 계속 기사화 되는거보면 그냥 아예 맘먹고 나온거지 조현아급이 회사에서 기사풀지 가수가 기사푸냐


 문란하게 맞어 이뇽아 걍 입닥쳐 채진이가 안사궈준다고 또 나와서 각인시키니?


ㅋㅋㅋㅋㅋㅋ 술은먹었지만 운전은하지않았다 그거랑 뭐가달라ㅋㅋ

게임 말고 저런 동작 나올 수 있는 게임이 있나??? 게임이 아니라 그냥 한거일수도.... 스는 문란한게 아니니까...

면 그랬다고 인정해라노래만 잘불러서 될게아니다.


라겠다.. 겨우 잊혀져가고 있는데 왜 동명이인이 나타나서 날 또 상기시키냐


이랑 뒹구는게 사과하고 니들이 잘못본거야 할 일인가? 그냥 당당하게 뒹굴었소 하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