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카이캐슬 9회 10회 예고편 다시보기 혜나의 비밀

스카이캐슬 9회 10회 예고편 다시보기 혜나의 비밀


월화 나쁜형사 수목 남자친구 금토 스카이캐슬 토일 알함브라 ㅋㅋ 잘 보고 있어요


스카이캐슬 예빈이 배우 낯익다 했더니 오목소녀의 영남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도 나왔구나 동물영화의 날에 봐봐야지


이야요즘 만나는사람마다 얘기하고싶음.. 그래이제야뭔가 주변인들이랑 같이얘기가능한관심분야가생긴거다



스카이캐슬에는 정의는 없고 악만 있는데 특정캐릭터에 욕이 많아서 신기함. 어찌보면 다 욕먹을 캐릭터인데, 어디 한 쪽에서 캐릭터를 옳다 그르다 말하는 것도 신기하고..


큼도 없는 억지다 타지에서 그 먼외국에서 그냥 우연히 만났는데 그 타지에서 헤어지고 바로 그 회사에 입사해서 바로 썸타는 관계로 가는 내용인데 그런 개구라가 어딨나? 세상에도 없고 세계에도 없다 그런 우연은~



스카이캐슬 계속 이어 보고싶은데 자야되서 안되니까 예서 한서진 염정아로 검색 돌려보면서 사십오시간째 짤 찾아보기... 차라리 한 회 더 보겠다...


온종일 기사 내면서ㅋ 평일 수목 8%대 남자친구는 이런식으로 기사쓰네 재수없게. 일관성있게 기사 올려 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