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주혁 애도 블랙박스 톱스타 방문 교통사고 심근경색

김주혁 애도 블랙박스 톱스타 방문 교통사고 심근경색 


복을 빕니다. 공조에서 멋진 악역 연기 매우 인상깊었어요... 1박2일에서도


 친근한 이미지로 웃음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헐.. 검색어 1위라 결혼하나보다 햇는데.. 삼가고인의..라고 떠있어서 진짜 


놀랬... 예능에서 보고 정말 좋은 분이라 생각햇는데..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


모님 모두 돌아가신걸로 아는데 하늘나라에서 뵈면 많이 혼나셔야겠어요. 너무 이른 나이에..믿기질않네요.


가슴을 운전대에 박을정도도 아니었던거 같은데...가슴을 쥐고있었다면...심근경색 맞는거 같기도...너무 안타깝다...연기파 배우였는데...믿기질 않아...ㅠㅠ


간혹 보이는 개념없는 애들좀 데려가지 이런분을 데려가시네요 하늘도 참 무심하시지.


유투브에서 영상보니까 1차 충돌후 멈췄더라면 사는건데 갑자기 악셀밟고 옆으로 새서 그렇게 쎄게 박게되니 차는 완전 찍으러지고 꺼내는데만 40분. 하.... 너무 상황이 죽을 운명처럼 안좋았다.... 너무 안타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