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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 전기차 핵심소재 시범운전방법

포스코 전기차 핵심소재 시범운전방법


차는 시티내에서 가까운 거리에 사용하거나. 배달용인데 2천만원이면 차라리 모닝을 사겠다.


일 소비전력은 145.6GW(6km/kW로 계산)로 원전 4.6기가 생산하는 전력량이 추가로 필요하다. 전력사용량이 줄어드는 가정하에 계획된 탈원전은 명백한 오류이며 자살행위다! 전기차 성능이 1kW당 5~6km이고 자동차 2천2백만 대가 모두 전기차로 바뀌고 일 평균 주행거리 39.7km를 그대로 유지할 경우, 일



기술력으로 인정받는차가 아니라,저가여서 사는 차들로 ,언제던 다른 경쟁자들에게 먹힐수있는 차로서,브랜드가치나 충성고객이 없는 대표적인 회사가,현대,기아다.그래서 주로 개발도상국에서 많이 팔리는거고..경기좋을때는 괜찮지만,불황에서는 오히려 상급 브랜드에 잡아먹히는 차다.더구나,앞으로 다가올 전기차에서도 경쟁에 밀리고있지,전기차는 더많은 경쟁할건데


로 접어들고있다. 제발 시대에 역행하지마라. 나는 왜 현대차의 전기차및 수소차에 수조원을 투자한다는 기사를 보지 못하는가.


지.전세계핸드폰 장악하던 노키아,일본의 자존심이라던 도시바,샤프,불과 2-3년대규모 적자보고 그대로 나가떨어졌다.현재,삼성전자 빼고 우리나라에 안전한기업있나?내수 장악한 롯데나 준 공기업인 kt정도나 그나마 돈좀 


로봇, 드론 등 미래산업에 손을 놓고 있네요. 반도체, 휴대폰은 몇 년 안에 중국에 따라 잡히게 될텐데... 하긴 감옥에 있으니... 그렇게 못 죽여서 안날인 삼성도 앞날이 밝진 않네요.


㎞로 달린다 --->기사제목 똑바로 못쓰냐? 시속을 붙여야지 전기차 내용인줄 알아따!!!


성능이 1kW당 5~6km이고 자동차 2천2백만 대가 모두 전기차로 바뀌고 일 평균 주행거리 39.7km를 그대로 유지할 경우,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