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목식당 회기동 땡스컵밥 17피자 여기가좋겠네 고깃집도훈 후기 가격

골목식당 회기동 땡스컵밥 17피자 여기가좋겠네 고깃집도훈 후기 가격




차이즈를 선전해줄라고 섭외한건가.맛있다는데 솔루션이 필요한가.제작진은 무슨생각인가.참의문일세.

즈로 시작한 사업이고, 그래서 내용도 프랜차이즈 하기 좋은 컵밥이며, 가맹이점 없어서 본사만 있어서 그냥 식당이다. 조삼모사네요. 솔루션 받기전에 식당이고 술루션 받고나면 프랜차이저가 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거고 가맹점이 망한거지 본점은 살아있는거잖아요

골목식당 방송타서 장사잘되면 다시 가맹점 문의 올테고 그러면 프랜차이즈되는거임

이게 뭐가 골목식당이고 개인식당입니까


에서 골목식당 하는 것 자체가 에러임.. 저기는 죽은 상권이 아니고.. 활발한 상권이에요.. ㅎㅎ 장사 잘되는 동네인


사장님들의 꿈이 프렌차이즈죠. 백종원이라고요..  돈카2014 사장님 명함에도 가맹문의써 있죠.  지금하는 숙대입구도 가보면 무척 허름한 동네잖아요. 그 동네 식당중  4개점포가 참여했는데 2개가 문제가 되었어요.ㅎㅎ. 진정성이라는 것을 끼고 계속하기 힘든 구조네요.. 인기거품이 끼어서 이젠 현실에선 불가능한 이상향을 누군가 쫒고 있네요. ㅎㅎ 프로자체를 접어야 할지점인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