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목식당 평택 해미 우시장 맛이나식당 추억의 집밥 얄개분식 가격

골목식당 평택 해미 우시장 맛이나식당 추억의 집밥 얄개분식 가격


대기줄도 생각보다 없다고하네요


 서산 해미에사는데 맛있다 이정도도아니고 맛없다 이정도도아니라서 보통이라고생각하기에 서산에 오는것도 추천드려요!


해미읍성 맛집은 영성각이에요ㅎㅎ 중국집인데진짜꿀맛ㅎㅎㅎ


꼭드셔보셔야될곳을 지나치셨네요.. 그리고그근처 밀라노까페 유자몽슬러쉬꼭드세여


 우시장 바로 뒤에 저기 해미 우시장 식당이 이렇게 나올줄을 몰랐네요


근처에 설지만 서산은 진짜 물가 비싸고 맛이 없는데가 많습니다 


히 보통은 할수 있고 어레인지도 자유로와서 진짜 전문적인 분위기 내지  맛이 없으면...

위치 안 좋은 가게는 배달 전문으로 돌리기도 하는데 카레가 배달수요가 있을지...


중요한건 가게 위치선정이죠 민원이 들어와도 돈이 모자라서 가게를 옮기거나 


확장할수도 없잖아. 최소한 주택가만이라도 좀 벗어나면 나을 것인데



백종원 선생님의 평가가 거품이라고 하은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그냥 추억의 집밥

이라고 한적 한번도 없고 


가격을 6500원에 했으면 우리나라 맛이나식당 끝판왕이라 했음.

은 장사가 너무 잘되니 주변인들이 민원을 넣어서 장사를 접니마니 한다네요 



근데 아무리 맛있어도 그렇지 새벽부터 텐트치고 있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

가끔가다가 맛이 엄청뛰어나서 구석진곳에 위치해있어도 잘되는집이 있긴하다지만 


그정도로 뛰어난 맛을내긴 어려울거같네요

서산도 좋지만 해미는 해미읍성이 있기 때문에 오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축제때는 더욱 많은 볼거리랑 체험이있기 때문에 추천해요

얄개분식 음식집이 처음 입주할때는 월세가 저렴한데 음식맛이 좋아서 장사가 잘되면 월세를 올려달라고 한다. 그것도 아주많이 음식점이 잘해서 돈을 잘버는건데 세준놈이 덕을 볼라고하는거... 이러니 자영업자가 힘든거다. 최저임금 올라서 힘든게 아니라...


란사람이있네 음식맛은 똑같은재료로 똑같은음식을 만들어도 맛차이가 엄청나게 차이나는건데 남의노력을 무시하시네 그러면 왜 일반직장은 고스팩사원을원할까? 거기서 거기일건데 사람들능력도


주머니 다리불편하시다구 좌식에서 홀테이블로 교체해주시고 인테리어 싹다바꿔주셨던데 ㄷㄷㄷ

거기다 신메뉴 솔루션까지 해주시고 백대표님이 신경제일많이 써준 집같아서요

항상 방송 잘보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