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 돼지열병 사람 증상 먹으면

아프리카 돼지열병 사람 증상 먹으면


 발동한거야? ㅋㅋㅋ 대깨문들은 도축돼는 돼지들 옆에 같이 묻어서 비료로나 써야지 답이 없다.


가서 돼지새끼랑 밥먹다가 아프리카 돼지 열병 걸린거 아니요? ㅡ머리가 띵~~한게 아무생각도 없지 ? 요즘 뭘하는지도 모르겠지? 아침에 일어나도 아랫도리가 꿈쩍도 안하지? 병원에 가보시요 ㅡ같이 갔던놈들도 증상이 비슷하던데 큰일이요 ㆍ얼른 손붇잡고 우리들병원에 가보시요 ㆍ집단 살처분 당하지 말고


파워블로거 들도 다 조사해야지..이만큼의 고소득은 아니어도 분명 탈세한 거 조사해보면 털어서 먼지 나오는 이들 많겠지요..특히 아프리카는 별것도 아닌걸 호구처럼 빨아주는 것들이 문제야..


초비상이되도 조국, 태풍이 몰려와도 조국, 미중무역전쟁으로 경제가 위기인데도 조국....


의 선행이 평소 행동과 말에서 그대로 전해지기 때문이죠 지민바의 생활비 보조 알제리 아프리카 25명 지원 각 나라마다 정말 꼭 필요한 선행들 감동입니다. 진정한 스타는 세계를 바꿉니다.


... 아프리카돼지열병의 준말인 줄 알겠다. 어제가 한글날.. 한국어 파괴는 언론이 선두주자다... 신문에도 특히 방송인들의 말은 어법도 맞지 않고 웬 외래어들이 많은지 이젠 명사를 넘어 부사 형용사까지 미국말을 씨부린다. 잘 났다 정말.. 미국인 앞에선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면서.